자주묻는질문
A. 모든 상품주문은 (동일한 작업일 경우) 이전 주문상태가 '완료' 상태일 때만 재주문이 가능합니다.
만약 이전 주문이 완료 되지 않은 상태에서 중복으로 주문을 하실 경우 작업 누락이 생길 수 있으며
이 부분에 대해서는 환불 및 취소, 수정조치가 어렵습니다
ㆍSNS LIKE에서의 주문내역이 있어야 A/S가 가능합니다
ㆍ링크 또는 사용자계정을 변경하실 경우 A/S가 불가능합니다
ㆍ서비스로 들어간 수량에 대해서는 A/S가 불가능합니다
주문진행
STEP.1 진행하실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STEP.2 주문수량을 입력해주세요.
STEP.3 주문신청
주문전 유의사항
ㆍ계정은 공개범위로 설정해 주세요비공개 설정시 작업이 불가능 합니다.
ㆍ계정명를 한번더 확인해 주세요 아이디를 잘못 적어 타계정에 작업이 된 경우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ㆍ이탈로 인해 팔로워가 일부 줄어 들수 있습니다.상품별 AS 기간확인후 AS 받으세요
ㆍ작업 도중 계정명을 변경하시면 안됩니다.작업도중 계정명 변경으로 작업이 덜 된 부분은 책임 지지 않습니다.
ㆍ작업 진행 후 환불 불가능양식 작성 후 셋팅이 진행된 후에는 어떤한 이유로도 환불 및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ㆍ타 업체 이용시 AS가 불가능합니다 작업 이후 타업체 이용시 수량이 겹쳐 수량확인이 어렵습니다 .
ㆍ비공개 계정은 작업이 불가능 하며 비공개 설정으로 발생한 오류 및 미달작업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A. 주문을 하시면 주문정보는 시스템을 통하여 자동으로 주문을 처리하게 됩니다.
따라서, 주문 취소 및 환불은 시스템이 자동으로 주문을 이행하지 못한다고 판단될 경우만 가능합니다.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작업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시스템오류)
1:1게시판 및 SNSLIKE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작업이 이미 시작 또는 진행 되었을 경우에는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A. 비공개계정으로 전환을 제외한 나머지 활동(로그인,로그아웃,다이렉트 메세지,사진포스팅)은 하셔도 전혀 문제 없으며,
아이디 변경은 서비스 진행에 차질이 생길 수 있어 자제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주문진행
STEP.1 진행하실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STEP.2 주문수량을 입력해주세요.
STEP.3 주문신청
주문전 유의사항
ㆍ계정은 공개범위로 설정해 주세요 비공개 설정시 작업이 불가능 합니다.
ㆍ계정명를 한번더 확인해 주세요 아이디를 잘못 적어 타계정에 작업이 된 경우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ㆍ이탈로 인해 팔로워가 일부 줄어 들수 있습니다. 상품별 AS 기간확인후 AS 받으세요
ㆍ작업 도중 계정명을 변경하시면 안됩니다. 작업도중 계정명 변경으로 작업이 덜 된 부분은 책임 지지 않습니다.
ㆍ작업 진행 후 환불 불가능양식 작성 후 셋팅이 진행된 후에는 어떤한 이유로도 환불 및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ㆍ타 업체 이용시 AS가 불가능합니다 작업 이후 타업체 이용시 수량이 겹쳐 수량확인이 어렵습니다 .
ㆍ비공개 계정은 작업이 불가능 하며 비공개 설정으로 발생한 오류 및 미달작업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